벤큐, 시력보호 스탠드 WiT, WiT Genie 새학기 맞이 1만원 할인

3월 8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WiT, WiT Genie 스탠드를 기존 판매가 대비 1만원 할인된 219,000원(WiT), 189,000원(WiT Genie)에 판매하는 행사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WiT_Event

글로벌 IT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자사의 시력보호 스탠드 WiT(위트)와 WiT Genie(위트 지니) 제품을 새학기를 맞이해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8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WiT, WiT Genie 스탠드를 기존 판매가 대비 1만원 할인된 219,000원(WiT), 189,000원(WiT Genie)에 판매하는 행사이다.

 

이번 특가 이벤트 대상 제품인 WiT와 WiT Genie는 온라인 강의와 스마트폰, 노트북을 자주 사용하는 학생들에게 보다 눈이 편한 환경에서 e-리딩을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시력보호 LED 스탠드이다. 모의고사 시험지 두 면까지 빛이 골고루 퍼질 수 있도록 일반 램프보다 150% 가량 넓은 배광 범위를 지원한다. 또한, 사용자가 인지하지 못하는 스탠드의 깜빡임을 제거한 플리커 프리(Flicker Free) IC 칩 적용으로 눈의 피로를 줄였다. 한번의 터치로 주변의 밝기와 색 온도를 감지하여 자동으로 적정 밝기와 색 온도를 찾아주는 e-리딩 모드를 지원하며, 학습영역에 맞춰 따뜻한 느낌의 웜톤에서 시원한 쿨톤까지 색 온도를 세부적으로 조절 가능하다.

 

이번 할인 행사는 벤큐의 공식 블로그(http://benq4ever.blog.me/)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 옥션, 지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