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조위, 240Hz 주사율과 DyAc™ 기술 지원하는 e-sports 모니터 XL2546 출시

벤큐 조위(ZOWIE)에서 리얼 240Hz 주사율을 지원하면서 다이나믹 애큐레이시 기술(Dynamic Accuracy Tech, 이하 DyAc™)로 더욱 부드러운 화면을 구현하는 24형(24.5인치) 게이밍 모니터 XL2546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

XL2546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자사의 e-sports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ZOWIE)에서 리얼 240Hz 주사율을 지원하면서 다이나믹 애큐레이시 기술(Dynamic Accuracy Tech, 이하 DyAc™)로 더욱 부드러운 화면을 구현하는 24형(24.5인치) 게이밍 모니터 XL2546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벤큐의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대표 정재윤, http://www.peachvalley.co.kr/)에서 유통하는 XL2546은 주사율이 일반 모니터의 4배인 240Hz로, 게이밍 모니터 중 최고 수준의 주사율을 지원해 부드러운 화면 움직임을 구현할 뿐만 아니라, 게임 내에서 더욱 정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여기에 벤큐 조위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DyAc™기술을 탑재해 기존 자사 240Hz 게이밍 모니터보다 잔상이 적어 더욱 정밀한 컨트롤을 지원한다.

 

24형(24.5인치)의 풀HD(1,920×1,080) 해상도 디스플레이를 기반으로 320cd/㎡의 밝기와 1ms의 응답속도 를 지원하며, 스위블과 틸트는 물론, 피벗과 최대 140mm까지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스탠드를 채용해 사용자 체형에 맞는 최적의 환경을 구현한다. 여기에 모니터 좌/우 측면에 탈부착이 가능한 쉴드(Shield)를 달아 게임 집중력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입력 단자로는 DL-DVI, HDMI 1.4, HDMI 2.0, DP 1.2를 제공하며, 헤드폰 및 마이크 단자와 USB3.0 포트를 추가로 지원한다. 또한, 모니터의 설정이나 모드 전환을 더욱 편하게 변경할 수 있도록 돕는 S-스위치(S-switch)를 제공한다. 어두운 곳의 시인성을 높이는 블랙 이퀄라이저(Black e-Qualizer) 기능과 채도를 20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컬러 바이브런스(Color Vibrance) 모드를 지원해 게임 환경에 맞춰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다.

 

벤큐 코리아 세일즈 총괄 박인원 부장은 "144Hz 제품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 고성능 게이밍 모니터 시장에서 벤큐 조위는 한 단계 더 높은 리얼 240Hz 주사율의 모니터로 기존 게이밍 모니터를 넘어선 부드러운 게임 화면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벤큐 조위만의 독자적인 DyAc 기술로 오버워치나 베틀 그라운드 등의 FPS 게임에서 보다 정밀한 타겟팅을 지원해 승리에 도움을 주는 게이밍 장비이다”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비췄다.

 

한편, 벤큐는 XL2546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오픈마켓 옥션에서 해당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7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옥션 단독 행사는 XL2546 제품 구매 후 이벤트 신청 시 5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픈마켓 옥션 모니터 카테고리와 벤큐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