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가정용 빔프로젝터 W시리즈 예약 구매 시 120인치 스크린 증정

벤큐는 가정용 프로젝터 공식 수입원 에스앤피(S&P) 함께 자사의 주력 제품군인 FHD 가정용 빔프로젝터 W시리즈를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 120인치 스크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일시적인 품절로 재입고를 기다리는 고객을 위한 행사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랍니다.

W클럽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BenQ.co.kr)는 자사의 가정용 프로젝터 공식 수입원 에스엔피(S&P) 함께 자사의 주력 제품군인 FHD 가정용 빔프로젝터 W 시리즈를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 120인치 스크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24일부터 9월 1일까지 단 9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벤큐 코리아의 공식 판매 인증점인 W클럽(㈜프로젝터인사이드, ㈜HM미디어, ㈜아이티솔루션, ㈜연화미디어, ㈜AV프라임, 화인미디어, 빔플, 에스앤피)에서 W2000, W1210ST, W1090 모델을 예약하고, 사은품을 신청한 선착순 50명에게 28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수동 와이드 스크린(80/100/120”)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벤큐 코리아 프로젝터 PM 조정환 팀장은 “벤큐의 가정용 빔프로젝터 W 시리즈 3개 모델이 일시적으로 품절되면서 제품의 재입고를 기다려 준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이어서 그는 “벤큐의 주력 제품 3종인 W2000, W1090, W1210ST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벤큐 프로젝터의 생동감 넘치는 영상 품질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큐코리아의 공식 블로그 (http://benq4ever.blog.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