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미니빔 프로젝터 GS1 가을 맞이 포토후기 이벤트

벤큐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11월 30일까지 대형몰 포함,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 옥션, 지마켓과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벤큐 GS1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CGV 영화관람권 2매, 우수 포토후기 3명에게는 예비 배터리를 추가 증정합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

GS1

글로벌 IT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자사의 휴대용 LED 프로젝터 GS1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달간 포토후기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벤큐 코리아와 벤큐 휴대용 LED 프로젝터 공식 수입원 ㈜오진상사(대표 승만호, http://www.ojin.co.kr)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11월 30일까지 대형몰 포함,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 옥션, 지마켓과 소셜커머스 사이트 위메이크프라이스, 쿠팡, 티켓몬스터에서 벤큐 GS1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CGV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하는 행사이다. 또한, 우수 포토후기 3명을 선정해 예비 배터리를 추가 증정한다.

 

벤큐의 휴대용 LED 프로젝터 GS1은 WiFi, 블루투스 4.0, 스마트폰 미러링 등 다양한 무선 전송 방식 지원하며, USB2.0, USB3.0, 마이크로 SD카드의 플러그 앤 플레이를 지원해 메모리에 저장된 영화나 비디오, 사진, 문서를 바로 감상할 수 있다. 전력 공급 없이 3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한 8,000mAh의 탈착형 배터리와 IPX 1등급 방수를 지원하는 충격 방지 실리콘 보호 케이스를 제공해 실외 사용의 편의성과 안정성을 높였다.

 

벤큐 전병열 세일즈 팀장은 “캠핑, 아웃도어 활동이 늘어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출시한 벤큐 GS1 프로젝터는 지난 5월 출시 이후 계속 완판을 이어가며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다.” 며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비쳤다. 그는 “벤큐 GS1은 예비 배터리가 있다면, 충전 없이도 최대 6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며” 이번 예비 배터리 증정 이벤트 기획 의도를 밝혔다.

 

이번 벤큐의 GS1 행사는 벤큐의 공식 블로그(http://benq4ever.blog.m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