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디지털 사이니지 구매자 대상 이동형 스탠드 증정 행사 시행

벤큐가 7월 5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에서 벤큐 디지털 사이니지 6종 제품(ST430K, ST650K, PL490, PL552, PL553, RP704K)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20명의 소비자에게 최대 50만원 상당의 엔산마운트의 이동형 스탠드를 1:1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

PDP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새롭게 출시한 자사의 디지털 사이니지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동형 스탠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벤큐의 디지털 사이니지 공식 수입원 디케이이앤씨(대표 여환철, http://www.dk-ec.com)와 함께 7월 5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1번가에서 벤큐 디지털 사이니지 6종 제품(ST430K, ST650K, PL490, PL552, PL553, RP704K)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20명의 소비자에게 최대 50만원 상당의 엔산마운트의 이동형 스탠드를 1:1로 증정하는 행사이다.

 

벤큐의 디지털 사이니지는 4K UHD 해상도와 안드로이드 기반의 OS를 탑재한 스마트 사이니지 ST시리즈와 슬림 베젤로 비디오월 구성에 특화된 PL시리즈,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와 화이트보드 솔루션으로 회의실이나 스마트 교실 구성에 적합한 RP시리즈로 구분된다.

 

벤큐 사이니지 담당 전병렬 팀장은 “벤큐의 디지털 사이니지는 독자적인 엑스사인 소프트웨어(X-Sign Software)를 지원해 별도의 투자 비용 없이도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고, 재생하고, 관리할 수 있는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타사 제품과 차별화된다”며 제품의 특징을 전했다. 그는 “이번 이동형 스탠드 증정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벤큐 사이니지 제품의 차별화 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벤큐의 디지털 사이니지는 1년의 무상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번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큐코리아의 공식 블로그(http://benq4ever.blog.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정보는 벤큐 비즈니스 사이트(https://business-display.benq.com/)에서 확인 가능하다.